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발암보험 똑똑하게 준비하는 방법

재발암보험 똑똑하게 준비하는 방법


건강한 사람도 어느순간 갑자기 암이 찾아올수 있기 때문에 돈아깝다고 암보험 가입을 미루고 계시는 분들도 미리 준비해 두셔야 합니다. 아픈것도 서러운데 치료비까지 없다면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암에대한 대비를 철저히 해두시길 바랍니다.


보험은 최대한 빠른시기에 가입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그렇다고 알아보시지도 않고 아무상품으로 가입을 하셨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 있으니 비교견적 신청해서 받아보시고 꼼꼼하게 살펴본 후 결정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재발암보험


암 치료시, 수술 한번으로 끝내면 좋겠지만 암은 재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암보험 가입 시 횟수에 상관없이 매회마다 수술비를 지급하고 장기간이면서 재입원할 경우에도 보상해주는 보험이 좋습니다.


사망보장은 종신보험으로 대체하고 사망관련 보장금액을 적게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상품이 80세 만기고 물가상승 때문에 만기환급금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만기환급형은 보험료가 높기 때문에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세요.



재발암보험


평균수명의 연장으로 암보험은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수 있어야 합니다. 아무래도 장기적인 보험이다 보니 보험료 부분이 큰 부담으로 다가올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해 보시면 더 저렴하게 가입할수 있으니 비교견적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이용 하시면 10~30%정도 보험료를 줄일 수 있으며 암보험에 대해 잘 몰라도 보험전문가 상담원을 통하여 보다 쉽고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재발암보험


일반인들은 보험 지식이 부족하니까 혼자 비교하는건 어렵지만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면 전문가 상담을 통해서 저렴한 암보험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암에 대한 위험은 연령이 증가할수록 커지게 되는데 가입 후 중도에 다시 가입하게 되면 보험료 부담이 상대적으로 커지게 된다. 따라서 보장기간이 제일 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재발암보험


치료를 위해서 수술할때 보험금 지급의 횟수가 1회 등으로 제한되어 있는 상품보다는 지속적으로 지급되는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유리 합니다.


암은 재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암보험을 가입 하기전 암치료를 위한 중복 수술시 보험금을 반복해서 지급 하는지 체크해 보시고 가입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